비대면 업무, 다양한 활용 방안
신분증 출입 관리가 필요한 기업
임직원과 방문자의 모바일 신분증을 통한 간편한 출입 관리 및 코로나 시대에 필요한 문진표 작성 기능 지원, 기업의 보안서약서 동의 지원등을 통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방문이 가능하도록 합니다.
임직원 또는 방문자의 스마트폰을 통한 내부 기밀 유출을 방지하기 위하여 출입/방문 시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이 동작하지 않도록 통제하여 사내 보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참가 인원 관리가 필요한 기업
외부 인사 초청 행사 및 사내∙외 커뮤니티 행사 주최로 참가 인원들의 관리가 필요할 경우, 전자출입명부를 대체하여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자체 코로나 문진표 등을 통하여 사전에 방문자의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